자주하는 질문 모음
오후 7:36Q1. 로고제작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1. 로고픽스넷 now00709@gmail.com 제작의뢰를 메일을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로고픽스넷 홈페이지내 약관기재사항을 반드시 읽어보시고 제작의뢰를 신청하세요
담당자와 상담후 해당 상품에 대한 선금이 완료되면 작업 진행됩니다.
Q2. 세금계산서는 발행해 주십니까?
A2. 세금계산서 요청고객에게 100% 발행하여 드립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FAX 02-6280-1669로 보내주셔야 가능합니다.
로고픽스넷에서 제공하는 모든 상품은 부가세 10% 별도 상품입니다.
Q3. 최종 완성디자인은 어떻게 받아보나요?
A3. 완성된 로고는 입금확인후(선금, 잔금 분할시) 이메일로 파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제공 파일은 .ai / .eps / .jpg / .gif 파일로 제공해드립니다.
ai파일의 경우 해당프로그램(일러스트)이 없으면 열리지 않습니다.
Q4. 시안이 마음에 들지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A4. 1차시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2차시안 또는 수정시안을 보내드립니다.
2차시안 이후 추가 시안을 요청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정시안은 상품별 차등 적용되므로 상품선택시 확인 하셔야합니다.
로고픽스넷은 고객님과 디자이너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고객이 원하는
로고디자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5. 시안은 어떻게 받아보나요?
A5. 로고시안은 신청자의 이메일을 통하여 jpg형식으로 보내드립니다.
Q6. 결제은 어떻게 하나요?
A6. 국민은행 805-24-0392-893 (최호열)로 입금 가능합니다.
신청접수 후 2일 이내에 입금을 하셔야 작업 진행됩니다.
입금금액은 선택하신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선금, 잔금으로 분할시 최종로고 확정 후 잔금 입금 확인되셔야 최종파일을
발송하여 드립니다.
Q7. 로고제작 과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7. 제작 신청 접수 - 상담(상품선택) - 입급확인 - 1차시안 - 2차시안(수정시안)
- 확정시안 - 최종파일 전송 순으로 이루어지며 해당 상품에 따라 최종파일
발송 방법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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