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 A

오후 1:11



F Q. 로고제작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현재 문자로 제작의뢰를 받고 있습니다.
메일 혹은 문자로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연락처 안내   SNS.  015-8503-1900   FAX. 015-8503-1900   E-mail. now00709@gmail.com

감사합니다.






F Q. 로고제작 과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제작 신청 접수 - 상담(상품선택) - 입급확인 - 1차시안 - 2차시안(수정시안)- 확정시안 - 최종파일 전송 순으로 이루어지며

해당 상품에 따라 최종파일 발송 방법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F Q. 결제은 어떻게 하나요?


A. 우체국 011619-02-183836(예금주 최호열)로 입금 가능합니다.

신청접수 후 2일 이내에 입금을 하셔야 작업 진행됩니다.

입금금액은 선택하신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선금, 잔금으로 분할시 최종로고 확정 후 잔금 입금 확인되셔야  최종파일을 발송하여 드립니다.








F Q. 시안은 어떻게 받아보나요?


A. 로고시안은 신청자의 이메일을 통하여 jpg형식으로 보내드립니다.

고객의 이메일이 불가할 경우 고객께서 요청하시면 로고픽스넷 고객게시판에서 시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 Q. 시안이 마음에 들지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1차시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2차시안 또는 수정시안을 보내드립니다.

2차시안 이후 추가 시안을 요청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정시안은 상품별 차등 적용되므로 상품선택시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로고픽스넷은 고객님과 디자이너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고객이 원하는 로고디자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 Q. 최종 완성디자인은 어떻게 받아보나요?


A. 완성된 로고는 입금확인후(선금, 잔금 완납시) 데이터를 메일발송합니다.

고객의 이메일 우편 수령이 불가한 경우 우편으로 cd 발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 (메체비용추가 및 착불배송)

제공 파일은 .ai /  .jpg / .png 파일 중 한가지로 제공해드립니다.

ai파일의 경우 해당프로그램(일러스트)이 없으면 열리지 않습니다.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